
옴니채널 쇼핑으로의 전환 등 팬데믹 이후의 복잡한 리테일 환경으로 인해 고객 경험을 원활하고 수익성 있게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의 균형을 재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리테일 업계에서 성공하고 가치와 지속적인 성장을 모두 달성하려면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 마케터들은 점점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 쇼핑으로의 전환 등 팬데믹 이후의 복잡한 리테일 환경으로 인해 고객 경험을 원활하고 수익성 있게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의 균형을 재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리테일 업계에서 성공하고 가치와 지속적인 성장을 모두 달성하려면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 마케터들은 점점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